질문답변

뒤로가기
제목

사료 부탁드려요

작성자 관리자(ip:)

작성일 2022-01-13 20:19:02

조회 3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더와일드입니다.




다양한 원료가 함유된 초식 먹거리 비율을 높이고 특별함이 있는 잡식거북용 사료로 조합을 추천하자면..


사키-히카리 터틀 + 엑소테라 유러피언 토터스 성체가 가격대비 양이나 품질, 다양성면에서 가장 적당하리라 생각합니다.


소화 흡수를 위한 프로바이오틱스나 녹차, 허브류의 오일 첨가, 칼슘:인의 비율, 그리고 가격대비 양이라는 점까지 고려한다면 아무래도 사키-히카리 터틀을 베이스로 하는 것이 무난합니다.


특히 거북이 크기가 18Cm라면 지금이야 계절적인 영향으로 약간 먹이량이 줄 수 있지만 여름을 생각하면 용량을 무시할 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유러피언 토터스는 국내 유통되는 초식성 먹거리 중에서 다양성이 매우 뛰어난 제품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육지거북용 사료이지만 미세하게 그라인딩 되어 잡식거북이 취하는데 무리가 없습니다.


잡식거북용 제품에는 주로 곡물이 사용되기에 식물성 먹거리를 별도로 추천하는 편입니다.




일단 이 두가지로 적응시키시기 바라며, 추후 다른 성향의 제품을 추가하거나 특정한 목적을 가진 제품과의 조합으로 장점을 살리시면 될 것 같습니다.


처음부터 너무 많은 제품의 조합은 사육자를 힘들게 할 수 있으니 이 두가지 제품을 먼저 추천하여 드립니다.


반반씩 혹은 사키-히카리 터틀의 비율을 더 높여서 조합하여 제공하면 됩니다.




[ Original Message ]
반드시 실명으로 아래 양식에 맞게 작성 바랍니다. 1. 키우는 동물의 구체적 종류 / 크기(갑장)

  > 이스턴 페인티드/ 18cm(등갑)

(2019년 청개천 매장에서 아기 데리고 왔어요)

2. 질문내용(최대한 상세하게 서술) > 간식으로 감마루스, 밀웜 있어요


뭐든 가리지 않고 먹성 좋은 거북이예요

주식으로 사료 조합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