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TIP

뒤로가기
제목

주문시 기록된 입금자와 계좌 입금자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

작성자 관리자(ip:)

작성일 2010-11-05

조회 136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주문시 기입된 입금자명과 실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발송지연의 사유가 되며, 본인확인 과정을 거치지 않는 한 입금된 것으로 판단할 수 없음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본인 확인을 위하여 더와일드는 유선통화를 시도하나 업무의 특성상, 반복적으로 여러 번 이의 시도는 어렵습니다.

 

따라서 통화가 되지 않으면 해당 주문은 대기상태로 전환되며 일정기간이 지나게 되면 자동으로 삭제가 되니 반드시 통화가능한 번호를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주문과 입금금액이 일치하는 경우라 할지라도 본인확인 과정을 거치지 않는 한, 해당 주문은 입금된 것으로 판단하지 않습니다.

2. 금액이나 입금은행,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고 확인을 위한 전화통화도 되지 않으면 해당 주문은 발송되지 않습니다.

3. 일정기간(4일)이 경과되면 주문이 자동삭제되므로 주문의 복구 본인확인을 위해서 전화 혹은 본인확인 과정을 거쳐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본인확인 방법

■ 입금 후 유선으로 확인(이때 주문시 입력한 전화를 이용)

■ 게시판에 주문자명의로 비밀글 게시.
입금금액, 입금은행, 입금자명, 주문자 전화번호 등등 주문자임을 확인할 수 있는 기타 내용 등등


이러한 확인 절차가 없이는 발송되지 않음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